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

Corporate MBA for Intl. Students

Corporate MBA for Intl. Students
미래의 CEO를 꿈꾸는 외국인을 위한 과정, Part-time MBA (경영학 석사 학위) 과정

Corporate MBA for International Students 과정은 기업의 관리자로 성장하거나 개인 사업을 운영하고자 하는 외국인이 자신의 경영 자질을 한 단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신 경영 이론과 더불어 다양한 사례 학습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Creative Global Leader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. 본 과정은 영어 과목만 수강하여도 졸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희망 시 한국어 과목 수강도 가능합니다.

 

수업연한 | 2년(22개월)
강의시간 |  수/ 토 주 2일
수 18-22시(online)
토 09-18시(offline)
(계절학기: 월,화,목,금 주4일)
졸업학점 | 45학점
영어강의 졸업논문 없음

 

Curriculum

1년차 1학기

모듈기간필수과목학점
Module 1 3-4월 8주 기업경제학, 조직행동론, 재무회계 9
Module 2 5-6월 8주 경영통계학, 조직행동론, 재무회계 9
여름세션 6-7월 4주 경영과학, Electives 3

1년차 2학기

모듈기간필수과목학점
Module 1 9-10월 8주 재무관리, 경영전략, 마케팅관리 9
Module 2 11-12월 8주 재무관리, 경영전략, 마케팅관리 9
겨울세션 12-1월 4주 기업윤리와 사회책임, Electives 3

2년차 3학기

모듈기간필수과목학점
Module 1 3-4월 8주 관리회계, 생산및운영관리, Electives 9
Module 2 5-6월 8주 글로벌경영전략, 정보시스템과 가치창조, Electives 9
여름세션 6-7월 4주 Electives, Electives 3

2년차 4학기

모듈기간필수과목학점
Module 1 9-10월 8주 Electives, Electives, Electives 9
Module 2 11-12월 8주 Electives, Electives, Electives 9

선택과목 예시

마케팅 마케팅 전략, 마케팅 전략모형, 소매경영, 세계경영환경론, 광고론, 브랜드 전략, 글로벌마케팅, Developing Global Manager, Simulation of Product Localization 등
매니지먼트 리더십, 사업개발론, 협상론, 협상워크샵, 인적자원관리, 조직설계, 동기부여와임파워먼트, 블루오션전략 등
재무 자산운용의이론과실제, 대체투자와구조화상품, 금융시장론, 고급파생상품론, 위험관리 등
회계 재무제표분석, 기업세무정책, 성과평가와매니지먼트컨트롤시스템 등
ODI 공급사슬관리, 프로젝트매니지먼트, 이비즈니스전략, 인간중심디자인, 서비스디자인, IT전략, Business Game for Intensive Decision Making 등
공통 Global Experience Trip, Business Communications, 최신경영포럼, 크리에이티브리더스포럼, 경제학포럼, Film & Ad Making Camp, 리더십개발, 혁신을위한디자인적사고, 사례연구 등

 

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

x
x